NOTICE

공 지 사 항

뒤로가기
제목

[현금영수증 안내사항]

작성자 아르체♥(ip:)

작성일 2014-11-14

조회 314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1 .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에 대하여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사이트 주문 시, 주문서 하단에서 무통장 결제방법을 선택하실 경우 신청 버튼이 노출됩니다. 

혹여 놓치고 넘어가셨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 고객님께서 번호를 입력해주지 않으시면, 10만원 이상 필수 자진발급으로 국세청 번호로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고 있어요. 

그래서 고객님의 발행 유무 상관없이 모든 주문건에 현금영수증이 발행되고 있습니다. 

쇼핑몰 내에서 모두 확인하면 좋지만, 고객님께서 제대로 입력하셨는지 하나하나 확인하기는 조금 어렵습니다.

꼭 주문시 현금영수증 잘 확인해주세요:-) 




2. 주문 후, 부득이하게 부분 취소하는 상품이 생기는 경우. 

현금 영수증 전체 취소 후, 새로운 금액으로 재발행 됩니다. 

국세청에서 취소 문자를 받으셔도, 오해하지 마시고 하루이틀 정도 기다려주시면 

새로 발행된 현금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영수증은 부분 취소가 되지 않아 새로 발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S center

  • 1544-0717
  • MON - FRI / AM 11 - PM 5 / LUNCH TIME PM 12 - PM 1
  • SAT.SUN.HOLIDAY OFF
  • 전화로 결제까지 가능

Bank info

  • 신한은행110-418-793255
  • 예금주정지아(아르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위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