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공 지 사 항

뒤로가기
제목

아르체 교환/반품 안내

작성자 아르체(ip:)

작성일 2013-12-13

조회 432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 전 아래 내용 꼭 숙지하시고 신중한 구매 부탁드려요.

 

 

 

 

아르체는 수입상품을 현지BUYING해드리는 쇼핑몰입니다.

아르체의 상품들은 해외에서 국내로 들어와 고객님께 배송되기까지 수많은 부대비용이 발생합니다.

그 비용에 관련하여 청약철회시 합법적으로 전체 반품에 들어가는 운송비용 및 부대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을 꼭 유념해주세요.

아래 내용을 필독하시어 부디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랍니다. 

 

 

 

 

★ 저희는 해외(중국)에서 1:1주문으로 바잉하여 고객님에게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부득이한 경우로 주문 취소를 하실 경우, 주문 후 배송 전이라도 주문취소를 하게되시면,

전자상거래법에 의거 상품비용을 제외하고 운송에 들어간 비용 현지배송비 및 해외배송이 진행된 경우 해외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고객님께 배송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반품을 원하실 시에는 해외반품이므로 국내왕복배송비+해외왕복배송비+해외현지왕복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소재 / 상세페이지 참조

색상 / 상세페이지 참조

치수 / 상세페이지 참조

제조국/ 국외 (중국)

품질보증기준 / 상세페이지 & 공지사항 참조

AS담당자 전화번호 1544-0717

 

 

회원 등급별 혜택 안내
- GOLD/VIP/VVIP등급의 경우, 월별 무료교환/반품 혜택이 있으니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BRONZE등급 이상인 경우, 타 상품으로의 교환/적립 시 일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한 및 반품 시 국내 왕복 택배비(5,800원)과 현지왕복배송비, 해외 반송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모든 교환 및 반품접수는 수령일 포함하여 7일 이내입니다. 

- 해외 반송 비용은 상품의 무게와 부피마다 다르며, ems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 고가 상품의 경우, 24시간 이내 교환/반품 신청을 동의하신 경우에 구매 가능하십니다. 
  해당 고가 상품은 해외 반송 시, 타 상품과 달리 프리미엄보험들어 반송되므로, 일반 상품보다 비용이 조금 더 청구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상품 하자 및 오배송시에는 동일한 상품, 동일옵션으로 '아르제이컴퍼니'가 비용을 부담하여 교환하여드립니다.



교환/반품 불가능한 경우 
  - 수령일(주말/공휴일 포함) 포함하여  7일이 경과한 상품

  -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세탁법대로 세탁을 진행하지 않아 상품이 손상된 경우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 

    전자상거래법 제17조에 의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맞춤 제작상품, 예약 주문 상품.
- 교환 및 반품 신청/접수 없이 반송처리 하신 경우
- 이미 1회의 교환이 진행된 경우, 1회 교환 이후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착용만으로 상품가치가 떨어지는 이너웨어, 스타킹, 레깅스, 수영복
- 상품택이 제거된 경우
- 착용 흔적, 세탁, 수선, 향취, 얼룩 등이 있는 경우. 
- 사이즈 확인차 피팅만 해보실 경우에도 상품의 늘어남, 변형, 펴지지 않는 주름, 소재 손상 등으로  재판매가 불가할 정도로 훼손된 경우. ( 가죽의 주름짐, 울/캐시미어 등 니트의 늘어남 및 변형, 유약한 실크,아세테이트 등의 소재 손상. )

  - 울/캐시미어 등의 상품이 발송 전과 비교하여 늘어났을 경우, 예외없이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전자상거래법 제 17조에 의거)
 -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차이날 수 있는 부분으로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불량상품 또는 오배송으로 받은 상품을 착용하여 향취 등으로 인해 새 상품으로의 가치를 잃은 경우. 
  - 인위적으로 손상한 경우
  - 상품에 남은 향취는 예외없이 교환/반품이 불가하니 주의해주세요. 






기타사항
- 제품의 색상은 모니터 설정 및 환경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갤럭시 핸드폰 주의사항 : 그린/블루컬러, 브라운계열 은 구매하시기 전 다른 모니터로도 확인해주세요. ) 
- 조도에 따른 차이, 카메라 렌즈 등의 이유로 눈으로 보는 것과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핸드폰 카메라로 상품을 한 번 찍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브라운 계열은 사진 찍을 때 마다 색감이 다르게 보여 전문 포토그래퍼들도 색감을 잡기 어려워 합니다. 단순히 한 컷 찍으셔서 비교하시지 마시고, 여러컷 여러 각도, 여러 조명에서 찍어주세요.
- 제품의 상세사이즈는 재는 방법이나 위치에 따라 2-3cm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의류는 드라이크리닝을 권장하며, 색상이 있는 제품은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 단독세탁 또는 드라이크리닝해주세요.
- 데님 소재의 경우 1-2회 드라이크리닝 이전까지 이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실크소재는 물세탁을 할 경우 수축이 있습니다. 무조건 드라이크리닝 해주세요. [ 소재별 세탁 및 관리 방법은 공지사항 참고해주세요. ]
- 실크 블라우스나 얇은 옷감의 비침은 무료 반품의 대상이 아닙니다. 
- 세부 악세사리, 일부 디테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워싱된 제품이나 전체적으로 프린트무늬가 들어간 원단의 경우, 워싱의 위치나 프린트 무늬 위치 등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신발 교환/반품 시 신발 박스에 바로 송장을 붙이지 말아주세요. 신발 박스 훼손 시 박스 비용 3,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검품 및 포장 시 상품의 상태를 촬영 및 녹화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콜센터를 이용해주세요. 

  

 



 

 






★반품 교환 시 환불 안내



* 반품시 결제하신 방법으로 환불처리 됩니다.

* 카드결제시 카드취소로 환불처리됩니다. 카드취소시 카드사에서 2-3일정도의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결제시 당월이 지나면 휴대폰으로 결제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계좌환불 처리해드리며 수수료가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반품시 국내 사무실 도착일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 환불처리됩니다.

* 교환시 새로운 상품을 오더하는 것이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 반품 비용은 모든 부대비용이 청구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S center

  • 1544-0717
  • MON - FRI / AM 11 - PM 5 / LUNCH TIME PM 12 - PM 1
  • SAT.SUN.HOLIDAY OFF
  • 전화로 결제까지 가능

Bank info

  • 신한은행110-418-793255
  • 예금주정지아(아르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위

아래